제왕으로 출산한지 11일차, 저는 방수밴드 2달하고 크림 바르라고 하셨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시카케어 실밥 풀자마자 쓰는건 아닌가요?
전 병원에서 실밥푸는날 사둔거 잇으면 가져오라해서 시카케어 가져갓더니 풀고나서 바로 붙여주셨거든요 좀 찾아보니 3주부터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저처럼 실밥 풀자마자 쓰신분은 없나요😂
댓글
5
저도 풀자마자 쓰고있어요~

꼼꼼하게👍🏻
[2023년 3월 베동] 제왕절개 후 관리 (샤워, 시카케어, 콘트라투벡스) 방법 부탁드려요ㅠ https://app.babybilly.app/elnflm 참고 해 보세요!!!
실밥 풀고 4일정도 방수밴드하고 시카케어 했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