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 닥터브라운 헤겐 더블하트 썼는데 더블하트로 정착했어요 저희아기는 닥브꼭지를 힘들어 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이랑 젖꼭지 추천 부탁드려요😢
아무것도 모르는 신생아때는 젖병 아무거나 써도 꿀떡꿀떡 잘만 먹어주더니...(젖병 종류만 4가지..;;) 어느새 자기 주장(?)이 세져서 맞지않는 젖병은 잘 안먹어주네요... 코도 자주 막혀서 사레도 들리고 컥컥 대기도 하도 고개도 돌려버리구...🥲🥲🥲 하품할땐 그렇게 입 크더니 맘마 먹을땐 입이... 참새인줄... 핵쪼꼬매...🫠🫠🫠🫠🫠🫠🫠🫠 그나마 조리원에서 받아온 그린맘 젖병이 잘 맞는거같은데 이것도 이제 슬슬 못쓰지않나 싶어서 새로사보려고해요. 혹시 젖병이나 젖꼭지 사이즈 추천 가능하실까요??😵💫😵💫😵💫 더블하트 ss 정도 고려하고 있어요!
댓글
26
전 그림맘 더블하트 닥브네로우.. 더블 하트로 드정착 했어용!

오오 사이즈는 뭐써보셨어요?!

저 ss쓰다가 어제부터 s로 바꿨는데 수유시간 절반으로 줄었어요!! 아가는 오늘로 36일째입니다!
닥브요 닥브!!! 더블하트 쟁였다가 배앓이와서 닥브 급하게 오프라인으로 비싸게 산 1인...

오홍 네네 감사합니다@! 닥브추천이많네용ㅎㅎ
모윰이랑 마더케이 더블하트꼭지 호환되요 ㅎㅎ

오오 두개다 써보셨나용?? 어떤가유??
그린맘 35일까지쓰고 더블하트 s로 넘어왔어요

저희애는 아직 그린맘 써야할거같아서ㅠㅠ ss로 고민중이에요! 추천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