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이랑 젖꼭지 추천 부탁드려요😢

아무것도 모르는 신생아때는 젖병 아무거나 써도 꿀떡꿀떡 잘만 먹어주더니...(젖병 종류만 4가지..;;) 어느새 자기 주장(?)이 세져서 맞지않는 젖병은 잘 안먹어주네요... 코도 자주 막혀서 사레도 들리고 컥컥 대기도 하도 고개도 돌려버리구...🥲🥲🥲 하품할땐 그렇게 입 크더니 맘마 먹을땐 입이... 참새인줄... 핵쪼꼬매...🫠🫠🫠🫠🫠🫠🫠🫠 그나마 조리원에서 받아온 그린맘 젖병이 잘 맞는거같은데 이것도 이제 슬슬 못쓰지않나 싶어서 새로사보려고해요. 혹시 젖병이나 젖꼭지 사이즈 추천 가능하실까요??😵‍💫😵‍💫😵‍💫 더블하트 ss 정도 고려하고 있어요!

댓글

26

  1. 저희 아가 닥터브라운 헤겐 더블하트 썼는데 더블하트로 정착했어요 저희아기는 닥브꼭지를 힘들어 하더라구요

  2. 전 그림맘 더블하트 닥브네로우.. 더블 하트로 드정착 했어용!

    1. subcomment icon

      오오 사이즈는 뭐써보셨어요?!

    2. subcomment icon

      저 ss쓰다가 어제부터 s로 바꿨는데 수유시간 절반으로 줄었어요!! 아가는 오늘로 36일째입니다!

  3. 닥브요 닥브!!! 더블하트 쟁였다가 배앓이와서 닥브 급하게 오프라인으로 비싸게 산 1인...

    1. subcomment icon

      오홍 네네 감사합니다@! 닥브추천이많네용ㅎㅎ

  4. 모윰이랑 마더케이 더블하트꼭지 호환되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오 두개다 써보셨나용?? 어떤가유??

  5. 그린맘 35일까지쓰고 더블하트 s로 넘어왔어요

    1. subcomment icon

      저희애는 아직 그린맘 써야할거같아서ㅠㅠ ss로 고민중이에요! 추천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