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는 정말 개미지옥이에요

혼합수유 중이었는데 유두균열이 심해서 직수하면 억소리나고 울면서 수유할 정도라 단유 결심하구 며칠 직수 안하고 유축도 확 줄였어요 가슴 돌덩이되고 옷 이불 다 젖고 아파도 참고 유축 줄였더니 모유양이 팍 줄었어요...! 원한건데도 막상 모유가 훅 줄고나니까 절못선택한건 아닐까 다시 젖물려야할까 젖 말라버리고 나면 후회하지않을까 오만생각이 또...ㅋㅋ 말랑해진 가슴땜에 기분이 요상합니다..ㅜ 이랬다저랬다 마음이 계속 갈팡질팡해여ㅠㅠㅋㅋ 모유...진짜 ㅋㅋㅋ 사람을 미치게하는 재주가 있어요..

댓글

10

  1. ㅠㅠㅠ정말 너무 공감되네요ㅠㅠㅠ단유 맘 먹었는데 막상 모유가 줄어서 가슴이 말랑해지니 괜히 아쉬워지고 너무 빨리 포기했나싶고…ㅠㅠ 단유하면고 몸이 편하고 좋은데 한편으론 계속 맘에 걸려요ㅠㅠㅠ😭😭 다시 늘리려고 하면 또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고 해서 포기하는중이에욤..ㅠㅠ

  2. 완전 공감합니다.. 저도 지금 혼합중인데 쉽지 않네요 ㅜㅜ 요즘은 아가가 먹는 양에 비해 모유양이 따라와 주지 않는거 같기도 하고요..😭😭 매일 마음이 단유와 직수를 왔다갔다 하고 있어요..🥺

  3. 공감해여ㅠㅠ 처음에 젖양이 작아 오케타니 2회 받았더니 갑자기 젖양이 미친듯이 늘었어요. 그러더니 유선염이 오고 젖몸살로 고통스러운 며칠을 보내다가 안되겠다 싶어 단유한지 한달째에요.. 지금 거의 하루 유축안해도 안아플정도로 양 줄고 단유 막바지인데... 젖이 줄어든 제 가슴을 보면서 또 아쉽고 애기한테 미안하고 마음이 아파요.. ㅠㅠㅋㅋㅋ 진짜 개미지옥 ㅠㅠ 마음이 갈팡질팡

  4. 전 육아랑 유축은 절대 같이 못하겠더라구요 ㅜㅜㅜㅜ 단유로 찾은 음식과 카페인의 행복..😘😘😘

  5. 저 조리원에서 유축을 열심히 해서 모유양이 많은 편이었는데 집에 왔을 때부터 직수만 하고 있어요! 근데 수유텀 너무 짧아서 하루에한번 유축하려고 하는데 확실히 모유양이 줄였어요 ㅠㅠ 그거 보고 스트레스 엄청 많이 받았어요! 가슴이 아기가 원하는 만큼 조절하는것 같은데 너무 어려워요...계속 부족할까봐 걱정하고 멘탈이 힘들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