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딸둥이 4.2 분유 100미리 많은지 적은지ㅜ

4.2키로 나가는데 3시간 텀으로 주고 있는데 애들이 항상 적어서 그런지 1시반부터 밥달라고 우네요 잘때 산두번정도는120 미리 주는데 산후이모님 가시는날 애들 많이 먹고 있으니 일주일에 10 미리씩 늘려주라 하는데 다른 글 올라 오는거 보면 적게 먹는 아이들 많이 먹는 아이들 있는것같은데.. 저는 도통 감이 안서서 미치겠네요.. 엄마들 도와주세요ㅜㅜ

댓글

9

  1. 낮에도 120미리타서 줘보세요. 100이 모자라서 시간반부터 우는걸 수도 있어요. 120 다먹거나 조금 남길 수도 있어요. 억지로 남은거 다 먹이지 마시고 아기가 얼마나 먹는지 체크한다 생각하고 먹여보세요. ㅎ그럼 다음 수유텀까지 계속 깨어있거나 배출하지 않는 한 버티기 수월하실 겁니다. 대신 100먹다 양이 늘었느니 그만큼 트름 잘 시켜주세요. ㅎ

  2. 100 적어보여서 110주는데 곧 또 늘려야 하나..고민되는 요즘입니당 ㅠㅠ..27일차 딸인데 3.5키로에 태어나서 며칠전에 4.1키로엿어요…하루 860정도 먹는 것 같아요😂

  3. 전 기준이 100입니다(남아 5.1kg) 890-1000사이 왔다갔다해요!

  4. 저희애는 39일차 4.3키로인데, 120씩 7~8번 먹은지 거의 10일정도 됐어요 이모님이 가시면서 다음주부터 10정도 더 늘리라고, 120, 130 번갈아가며 천천히 늘려주라 하고 가셨어요 일단 밤 10시 넘어서는 130 주고 있습니다ㅎㅎ

  5. 혹시 애기 몇일차일까요~?

    1. subcomment icon

      41일차인데 36주에 태어났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딸둥이 4.2 분유 100미리 많은지 적은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