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이 단단한건가요?! 솜처럼 보이는데..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두상베개,,비비앤빕 쓰시는 분?

이제 3주 지난 아가 한쪽으로만 눕길래 비비앤빕 샀는데요 사진에 동그라미 친 부분이 너무 단단하고 아기 배쪽을 짓누르는 거 아닐까 걱정되네요 라라스는 부드러워 보이던데 이렇게 쓰는게 맞는걸까요..?
댓글
2

안에 솜? 인지가 엄청엄청 단단해요 .. 잘못샀나봐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