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라..🥲저도 아직 실수할까봐 걱정이긴한데 그래도 코코가 잘 적응해주더라구요! 이쁜 루아가 엄마맘 다 알고 잘 따라와줄꺼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랜션 이모들~ 오랜만이에욧>_<

오랜만에 루아 근황 올려봅니다! 저희 루아 잘 지내고 있는지 많이 궁금 했을텐데요~ㅎㅎ 우리 딸 4월 5일에 미친듯이 비 오는 날 무사히 병원에서 퇴원하고 집에 와서 거진 맘마 먹고 자고 놀고 건강하게 잘 크고 있어요~~>_<ㅎㅎ 가끔 루아가 원하는게 뭔지 아직 잘 모르는 초짜 엄마 때문에 우리 순하고 순한 순딩이 루아가 땡깡을 부리더라구요...ㅜㅜ 그럴때 보면 많이 부족한 저 때문에 루아한테 많이 미안해 하고 있는데.... 일주일? 이주일 뒤에 친정 엄마가 가시고 나면 혼자서 케어 해야 되는데... 저 잘 할 수 있을까요.....?🥺저... 잘 할 수 있겠쬬.....?😭
댓글
12

잉ㅠ 코코찡님 감사합니다ㅜ 저희 루아가 순딩이라서 엄마가 처음이여도 잘 이해 해주고 하겠죠....?🥹
오마나! 루아 잘 지냈어? 더 똘망 똘망 이뻐졌네~ 엄마야랑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많이 보내길 바래 💕

다올엄마 이모~ 잘 지냈어요?ㅎ 루아는 아주 건강하고 똘망 똘망 하게 크면서 엄마랑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어요~~>_<❤️
서로 맞춰가는 시간이죠!! 루아 보니 반갑네여!!

너무 오랜만이죠 이모~~>_<ㅎㅎ 서로 맞춰 가는게 언능 적응 되야되는데 말이죠ㅜ
우리도 처음인걸요! 아가들은 어차피 기억 못합니당!!! 아가들을 제일 사랑하는건 엄마인걸요 걱정마세용

그렇겠죠...?ㅠ 걱정 안해도 되는거죠...?ㅠㅠ

그럼요! 저는 조리원 일주일 있다가 나와서 독박육아중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용!

저는 아직까지는 아기 목욕 시키는데 무서워요ㅜ 혹시나... 실수 할까봐요ㅜㅜ

저도 처음에는 그게 너무 걱정이였는데 지금 껌이에요 진짜 하다보면 느니까 미리 걱정하지말아용! 안그래도 신경쓸게 많은데ㅠㅠ

실수 없이 케어 잘 할 수 있는 날이 얼른 왔음 좋겠어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