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빠지네요... 오히려 삼시세끼에 간식까지 챙겨먹으니 이키로가 뿔었다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하시는 맘들 혹시 살 빠지시나요?
조리원에서 모유수유 하면 살이 엄청 잘빠진다는 얘기를 들었는데...사바사인걸까요..? 모유수유중 살 빠지신 맘들 계세요?
댓글
21
만삭 23키로찌고 출산후 8키로 제왕이라서 6일 입원동안 3키로 빠지구 조리원10일동안 2키로 빠졌어요 혼합수유중인데 더이상 안빠지네여ㅜㅜ출산한지는 25일차에요!!
사바사 같아요🤣혼합하고 있고 임신하고 11키로 쪘는데 조리원에서 6키로 빠졌고 집에온지 3주 넘었는데 임신전 몸무게 +4 계속 유지중이요🥲

탈퇴한 유저
저는 14키로 쪘는데 지금까지 6키로 정도 빠지고 아직 지켜보고 있어요.. 출산 16일차에요!
전 마사지없이 모유수유덕뷴인거같은데 15키로빠졋어요 출산전 몸무게 -1이네요

수유후에 30분 정도 간식 먹지말라더라규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