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기는 코로 잘 게우는 편이라 조리원 나오자마자 노시부 쓰고 있어요 실리콘 석션 따로 구매해서 제일 약한 강도로 쓰는데 처음에만 무섭고 쓰다보면 콧속에서 게워낸 분유랑 콧물 나오는거 보면서 속이다 시원해지고 애기도 가만히 기다려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노시부 쓰구 계신분들~!!
속이 시원하게 뽑으려면 강도랑 시간은 어느정도 해야할까여...🤦♀️ 아직 무서워서 제대로 못하는거라구 소아과쌤한테 혼나써여...😢 혹시 팁은 기본 구성템 말고 새로 사셨을까여?!?! 쫄보맘에게 도움의 손길을...🙏🙏🙏
댓글
16

혹시 실리콘석션 어디서 사셨어용?!?! 저도 이제 구매하려구용 ㅠㅠ 답글감사해료❤️🙏
실리콘석션따로사서 목욕후에 하는데 코딱지들이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굿굿이에요

오옹 다들 실리콘팁사시네요! 저도 얼른 구매해야겠어용 ㅜㅜ
저도 오트리빈베이비랑 노시부 준비는 해뒀는데 쫄보맘이라 시도를 못하겠네요 😂

ㅠㅠ 저는 시도는 하는데 다 실패에요...☆
저도 빼주고 싶네요.. 코딱지 ㅜㅜ

ㅠㅠ 저도 잘 빼주고싶은데... 잘안되서 넘 슬퍼요...
저는 신생아 실리콘 석션 따로 샀어요!마플러스 뿌리고 강도 제일 약하게 해서 코에 직접 쑥 넣기보다든 콧볼쪽이랑 콧대쪽으로 빨아들였더니 왕코딱지가 나오더라구요.아기도 시원한지 가만히 있던데요🤣

아 코에 안넣어도 나오나용??!! 새로운 사실이네요😁

아! 제가 글을 애매하게 적었네요ㅋㅋ코 속에 넣되 깊이 안넣고 입구쪽에서 빨아들여보세요.저도 쫄보라 코에 쑥 넣고 깊게 넣기는 무섭드라구요좀 더 크면 깊숙이 도전해보렵니다.😱

아항 네넴 방금 그렇게했는데 코에 뭐 있는거같은 소리ㅜ나는데 암것도ㅠ안나오네요ㅠㅠㅠ 제가 더 쫄보인가봐요유.... 노시부 기본포함된 신생아용 실리콘팁이라 잘 안나오는걸까여...

기본포함은 잘 안된다는 후기가 많아서 따로 실리콘석션샀어요! 검색해보세요😃

저도 끼복이님이랑 똑같이 하고 있어요! 코에 실리콘 대서 입구만 넣고 요리조리 흔들면 깊숙한 곳에 있는 것도 나와용 너무 짧게 하신거 같아용

실리콘팁을 일단 사야겠네용...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