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손가락이여ㅠㅠ마디마디 너무나 아프고 잠결에 일어나서 뭐라도 하려고 하면 손이 안 움직여져서 너무 힘들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손가락붓기 안녕들하신가요ㅠㅠ
저는 임신22주차쯤부터 유독 손가락이 붓고 통증이 심했었는데요 ㅠㅠ특히나 자고일어나면 더심해지잖아요 주먹도안쥐어지고...출산하고도 역시나 너무아프고 저린데요 다들 비슷하시죠...? 집에서 파라핀도 자주하는데 뜨거우니까 몇분 괜찮아질뿐 넘짜증나네여😱 대체 언제나아지는건지ㅠ 출산하니 손목에 늘어난 흉곽,골반 뱃가죽.. 정말 여자몸만 너무망가지는거 화나요..ㅋㅋㅋ 남자들 잘해라진짜...주절주절 해봅니다 ㅋㅋㅋㅋ
댓글
3
저도 손가락.. 마디마디 아프고 시큰 얼얼 ㅜㅜ 자다일어나면 특히 더 심해요 ㅜㅜ
전 손목 시큰거리더니 이제는 발목도 시큰거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