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울아이수유쿠션 진짜 좋아요~ 그리고 혹시 아기가 몇주 안댓나요? 저희아기는 2.8로 태어나러 빠는힘이 약해서 잘 못 빨다가 3.5쯤부터는 빠는힘 쎄져서 이제 잘 빨더라고요! 빠는힘이 약해서 그럴수도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잘무는 자세 꿀팁이 있을까요?!
친정엄마가 자세잡아주면 애쓰다가 왼쪽가슴은 그래도 조금 먹어용 ㅜㅜ 혼자서는 잘안되네요 ㅜㅜ 유튜브로 공부해봐도 이론으로 배운거랑 실전이랑은 다른거같아요🙄 오른쪽 가슴은 친정엄마가 도와줘도 자세가 안잡히네요 ㅜㅜ 모유수유 잘무는 자세가 있을까요..?😭
댓글
13
저는 유두가 물렁거려서? 애가 도저히 잘 못물더라고요 ㅠ 보호기쓰고잇고요 수유쿠션도 항상 너무 불편햇어요 쿠션위애서 애기가 움직이고 쿠션이 커서 제가 잡고있을수도 없고 애매해서 분유주던 알프레미오 수유시트에 한번 올려서 먹여봣는데 전 훨씬 편하더라고요 애기 움직이기도 적고 제가 잡고있기도 편해서 쭉 이거 써요
누워서 한번 시도해보세요~ 앉아서는 자세힘들어서 누워서 해보니됐어요 그리고 다음에 앉아서 하니 잘물더라구요
먹이기전에 유룬 부분을 마사지해줘서 풀어주고 물리면 잘 물더라구요,,
전 쿠션 없이 애 옆으로 한뒤 높낮이 맞춰서 그대로 젖꼭지 직행요. 늘 한방에 잘 물어요.대신 제 팔목은 너덜너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