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서 울기전에 신호(입 뻐끔 등) 보다가 먹이면 급하게 안먹더라구요. 그리고 수유시간이 10분 넘어가면 젖꼭지 단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구멍이 너무 작아서 빠는데 에너지 소비가 많으면 아이가 지친다고 하더라구요) +수유시 통기구멍을 윗쪽으로 해서 먹이면 공기가 안생기더라구요. 아래 영상 참고요 https://youtu.be/pXAKhZSUffI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미치겠어여 증말ㅠㅠㅠㅠ
수유할때마다 전쟁ㅜㅠ하ㅜㅜ 급하게 먹는것도 있지만 거의 뭐 숨을 안쉬고 먹는건지 컥컥 헥헥 기절할정도로 빨면서 먹는데 진짜 심하게 고통스러워보여요 볼때마다..... 쉴수있겠끔 중간에 멈춰주고 트름도 시키고 다시 먹이긴 하는데 어쩜 이리 힘들어하는지 그리고 먹다가 자지러지게 엄청 울고ㅠㅠ 그러다가 다 먹지도못하고 조금 남겨요 결국 지도 너무 힘든지 이러다보면 결국 다 못먹어서 배부르지도 않을텐데 미쳐버리겠네여 진짜 먹일때마다ㅠㅠ 그리구 더블하트 쓰시는분들!! 통기구멍잇잖아여 거기로 보글보글 거품생기자나여 먹을때 근데 안생기는거는 뭔가 잘못된건가요????? 어떨땐 생기고 어떨땐 안생기고 그러네요
댓글
7
급하게 먹어서 그런거면 등이나 엉덩이쪽을 토닥토닥 해주세요. 빨리먹을수록 조금더 빨리 토닥거려주면 자기가 스스로 조절하는 방법을 배운대요!
공기방울 생기는건 공기순환이 잘되고있는거라고 알고있는데 그 공기방울은 아기가 먹진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안생겨도 딱히 문제되는건 아닌것 같아요!
저는 거품생기는개 공기가빠지는거라고 알고잇엇는댕..
그 노란색 플라스틱 결합을 좀 더 꽉 해보세요! 느슨하게 잠기면 보글보글 공기가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젖꼭지사이즈가 안맞는거같은데 ㅠㅠ 사이즈 변경 해보시구요....!!! 홧팅 힘내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