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미치겠어여 증말ㅠㅠㅠㅠ

수유할때마다 전쟁ㅜㅠ하ㅜㅜ 급하게 먹는것도 있지만 거의 뭐 숨을 안쉬고 먹는건지 컥컥 헥헥 기절할정도로 빨면서 먹는데 진짜 심하게 고통스러워보여요 볼때마다..... 쉴수있겠끔 중간에 멈춰주고 트름도 시키고 다시 먹이긴 하는데 어쩜 이리 힘들어하는지 그리고 먹다가 자지러지게 엄청 울고ㅠㅠ 그러다가 다 먹지도못하고 조금 남겨요 결국 지도 너무 힘든지 이러다보면 결국 다 못먹어서 배부르지도 않을텐데 미쳐버리겠네여 진짜 먹일때마다ㅠㅠ 그리구 더블하트 쓰시는분들!! 통기구멍잇잖아여 거기로 보글보글 거품생기자나여 먹을때 근데 안생기는거는 뭔가 잘못된건가요????? 어떨땐 생기고 어떨땐 안생기고 그러네요

댓글

7

  1. 배고파서 울기전에 신호(입 뻐끔 등) 보다가 먹이면 급하게 안먹더라구요. 그리고 수유시간이 10분 넘어가면 젖꼭지 단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구멍이 너무 작아서 빠는데 에너지 소비가 많으면 아이가 지친다고 하더라구요) +수유시 통기구멍을 윗쪽으로 해서 먹이면 공기가 안생기더라구요. 아래 영상 참고요 https://youtu.be/pXAKhZSUffI

  2. 급하게 먹어서 그런거면 등이나 엉덩이쪽을 토닥토닥 해주세요. 빨리먹을수록 조금더 빨리 토닥거려주면 자기가 스스로 조절하는 방법을 배운대요!

  3. 공기방울 생기는건 공기순환이 잘되고있는거라고 알고있는데 그 공기방울은 아기가 먹진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안생겨도 딱히 문제되는건 아닌것 같아요!

  4. 저는 거품생기는개 공기가빠지는거라고 알고잇엇는댕..

  5. 그 노란색 플라스틱 결합을 좀 더 꽉 해보세요! 느슨하게 잠기면 보글보글 공기가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젖꼭지사이즈가 안맞는거같은데 ㅠㅠ 사이즈 변경 해보시구요....!!! 홧팅 힘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미치겠어여 증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