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ㅠㅠ저희집만 난리인 줄 알았는데 다덜 비슷한 상황이시네요...쉽지않지만 다들 힘내자구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등센서
어제까지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오늘은 내리면 바로 깨서 울어버리네요ㅠㅠ궁금한게 아기가 안겨서 자면 엄마아빠는 어떻게 자고 생활하시나요?
댓글
8
저희는 아기띠 꺼냈슴다…
저도 애기 한참 그래서 가슴에 안고 쪽잠잔적도 여러번이에요 ㅠ 지금은 그래도 덜하네요
안겨서 깊게 잠들면 눕히고 반복이요 ㅜㅜ
저도 23일차부터 그래서 ㅠㅜ 그나마 방법 찾은게 다리위에 베개 올려두고 거기 올리고 팔베개정도만 해주는거에요ㅠㅠㅋ 한손이라도 자유.. 초저녁/아침에 좀 안으라고 보채고 밤에는 그래도 침대에서 자주십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