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7일차 아기 수유양

어제 조리원에서 3.6kg으로 퇴소했어요 조리원에있을땐 80ml씩 2-3시간마다 수유했는데 집에오니까 수유텀 무너지면서 한번먹을때 40-50ml 씩 먹고 입꾹닫고 자버리면서 한시간-한시간반마다 배고파해요ㅠㅠ 트름도 하다 말고 자버려서 잘때 낑낑거리고 일으켜서 트름시켜줘요ㅠㅠ 원래 이런건가요…?

댓글

11

  1.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역방쿠에서 자면 다시 게워내지는 않는거죠??

    2. subcomment icon

      아가마다 다른데 저희아가는 역방쿠에서도 게워내여ㅠ깊게잠든거아니면 움직이면서 거의게워내요

  2. 저희 아기 12일찬데 너무 똑같아서 제 얘긴줄 알았어요ㅠㅠㅠ 30-40ml 먹고 입 꾹 닫고 한시간 반 뒤에 울어재끼는데 안줄수도 없고 미치겠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잠들었다가 또 10-20분뒤에 속이안좋은지 자지러지게 울어요ㅠㅠㅠ 트름꺽꺽하고 방구 뿡뿡에 어쩌다 한번 트름시원하게하면 딸꾹질을 계속해욬ㅋㅋ큐ㅠ 너무 안쓰러워 죽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희 아기는 방금 다 게워냈어요...ㅠㅠㅠㅠㅠ

  3. 아가도 적응하느라 시간 좀 걸릴거예요! 저도 집와서 산후관리사쌤 오시기 전까지 넘 힘들었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오늘 산후관리사쌤오셨는데 자기 먹는만큼만 먹고 잔다고 그러더라고요ㅠㅠ 얼릉 적응했으면 좋겟어요,,,,

  4. 모유수유는 원래 텀이 없는게 맞는데 분유 수유하시는거면 최대한 텀 맞춰야 돼요ㅠㅠ 안그러면 엄마가 죽어요ㅠㅠㅠ힘들어서ㅠㅠ

    1. subcomment icon

      유축수유+분유수유하고있어요… 유축도 4시간에 40ml나와서 단유하려고요ㅠㅠㅠ

  5. 네ㅎㅎ 조리원 적응했는데 이제 또 새롭고.낯선곳에 와서 새로 적응해주는 단계입니다. 아기한테 모든게 다 그래요. 젖병도

    1. subcomment icon

      적응하면괜찮아지는거겠죠ㅠㅠ다행이 젖병거부는 없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