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30분까진 괜찮다고 들었습니당!!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입에 들어갔던 분유요

어느 순간부터 80먹고도 찡얼거려 기저귀 확인하고 달래도 울음이 안멈춰서 40을 도 태워 먹였는데요 그렇게 120을 먹고 오늘은 한번에 120을 타서 먹이다가 애기가 먹는게 힘들어보여 중간트림 시키고 좀있다가 다시 먹더라구요 태어나 병원에 있을때 아기가 입에들어갔던 분유는 폐기 하라고 들었는데 유투브에선 많은 분유량 먹을때는 중간 트림 시키고 먹이라고 하는데 80먹이고 또 40타 먹여야 하나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세요ㅠㅠ
댓글
7

육아에 베동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을까요ㅜㅜ모르는거 있으면 조리원에 언제든지 전화 하라 했는데 조리원보다 베동이 더 빠르네여ㅎㅎㅎ감사합니다😁😁
입댄분유 30분까지도 괜찮아용~

입 떼면 이유가 무엇인지 두번은 입 안대려 하는거 같은데 좀더 지켜 봐야 겠죠ㅠㅠ트림도 오래 걸리시고 트림하다 주무셔서ㅠㅠ하🥹🥹🥹

삐지는거일수도...ㅎㅎㅎㅎ 여러번 찔러보면 배고플땐 먹긴하더라고요
잠깐트림시키는건갠찬아요~

트림하시는데 좀 오래걸리시는 분이셔서 걱정 했습니다ㅠㅠ신생아라 모든게 조심스럽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