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라비킷 사용 중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베개
혹시 신생아 베개 하고 있나요 ? 애기가 한쪽으로만 자서 고민이에요 ! 한쪽이 살짝 평평 한데 또 베개 써도 되는건지 안전 한건지도 고민되네요 !
댓글
14

라비킷 어떤가요 ??

전 통풍 잘되라고 쓰는데 ㅋㅋ 가볍고 나쁘지 않은 듯 해요!!!
저도 도겸이 그래서 벌써 한쪽이 미묘하게 눌린거 같아서 짱구 낮은거 쓰고 있어요!!!

짱구베개 옆으로 아니면 하늘보게 눕나요 ?

하늘도 보고 옆으로 보고 합니다. 라비킷 씁니다!
조리원 퇴소하고 와서부터 계속 사용 중입니다. 짱구베게 낮은걸러요

짱구 베게 누울때 애기 하늘보고 눕나요 ?
전 천기저귀 접어서 베개처럼 사용하고있어요!

저도 천 기저귀 허리 뒤에 고정해줘서 몸이 계속 한쪽으로 안돌게 하고 있어요 !!
33일차인데 전 좁쌀베개 계속 썼어요!

아 !! 캐나다 살고 있은데 비싼 배송비를 내가면서 라라스 한번 구매해 봤어요…애기 잘 자줬으면 좋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