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이모님 계시는 낮에는 순둥이에요ㅋㅋ 근데 주말을 겪어보고 그냥 나의 미숙함으로 아기가 불편한가보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마다 난리예요 ㅠㅡㅠ
낮에 관리사님 계실땐 100씩 먹고 2시간반 정도 자는거 같아요 (원래 3시간씩 자다가 어제부터 2시간반이 됐네요 증량 신호인지...) 문제는 관리사님 퇴근 하시고 나서ㅜ 6시-7시쯤에 막수라고 120정도 주고 재워요 근데 수유텀이 길어지진 않고 2시간반정도 자다 일어나서 보채기 시작해요 낮에는 울지도 않고 일어나도 혼자 놀고있거든요 7시부터 새벽으로 갈수록 눈뜨면 뿌엥하고 강성울음하고 달래지지도 않고 수유텀은 1시간반까지 무너지고 주무시지도 않아요 ㅠㅠㅠ 안고 달랠라고 해도 허리 활처럼 휘면서 다리 뻥뻥차고 쪽쪽이도 30분을 못가요 오히려 역방쿠 눕혀놨더니 먼산 보고 계시네요,,,,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ㅠㅠㅜ 멘탈 나가네요 ㅋㅋㅋㅋ
댓글
14

자세가 뭔가 불편한가 싶기도 하고.. 근데 왜 같은양을 줘도 낮엔 잘자면서 저녁엔 울고 보채는지요 ㅠㅠㅠㅠ울고싶네요 ㅋㅋ
저희집 꼬마양반도 그러는데...새벽엔 울지는 않는데 6시부터 10시 까지 진짜...엄마말로는 손타서 그렇다고 ㅠㅠ 엄마가 안아주면 울음뚝 내가 안아주면 좀 찡찡 남편이 안아주면 난리부르스.

ㅜㅠㅠ 다 아나봐요 분유도 같은양을 낮에주면 금방 먹고자면서 저녁에 제가 주면 모자라다고 엄청 울어요 ㅠㅠㅠ
저랑 똑같아요!! 우리 애기도 수유텀 3시간 정도로 일정하고 배고플때 기저귀 아니면 보채치도 않고 혼자 잘 놀다 자는데 어제 관리사님 가시고부터 두시간마다 깨서 보채더니 새벽에는 한시간마다 깨고 지금까지 고생했어요 ㅠ ㅠ 갑자기 왜그러나 했는데 이따 관리사님 오시면 여쭤봐야 겠어요 ㅠ ㅠ

저는 찾아보니 배앓이 증상 같긴 했어요 기간도 맞고,,, 오히려 자극주면 더 힘들대서 냅뒀다가 사그라들때 꼬옥 안아주니 진정되더라고요 ㅠ 다올아이 영상 도움됐어요 요며칠 그래서 목이 쉬었네요 ㅠㅠ 맴찢...

오! 참고해 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 애가 속이 불편한거 같더라구요ㅠ ㅠ 지금은 또 천사처럼 자네요.. 악마였다가 천사였다가

도우미 이모님 계시는 낮에만 천사예요😇 미치겠네요 ㅋㅋ
일단 잠을 자는거면... 허리활처럼 휘는건 속이불편하다는거라서ㅠㅠ 소화가안되는거같아용... 트림 더 잘시켜주셔야해요!

30분씩 트름 시키는데도 워낙 급하게 먹어서 그러는건지 ㅜㅜ 버둥대서 안으면 높은 확률로 트름하긴 하는데 한번씩 새벽에 자지러지네요 ㅠㅠ 트름 증말 넘나 어려운것.....
영유아 검진때 소아과 가니 예진하시는 분께서 배앓이할때 배마사지 ㅎㅏ지마래용 더 아프다구... 수유 후 트림은 얼마나 시키나용? 트림하구 나서도 20분 정도는 세워서 안고 계시거나 토닥여줘야한대용! 그리고 배앓이 별로 안하는거 같아요~~~

울때 배만지니까 배가 아주 땡땡하고 자지러지더라고요 급하게 다올아이 찾아봤네요ㅜㅠ 트름 30분씩 열심히 시키는데도 속역류사 좀 있는거 같아요 이틀에 한번은 이래서 멘탈 나가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