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뭘까요? 붉은 반점들이있어요ㅠ

이거 뭘까요? 붉은 반점들이있어요ㅠ

ㅠ 울어서보니 이러네요ㅠㅜ

댓글

4

  1. 전 에어콘 틀었습니다..🥹🥹🥹

  2. 위 두분께서 댓글을 이미 잘 달아주셔서 ㅎㅎ 태열 맞아요! 도겸이도 그래서 집 최대한 시원하게 아침 저녁 수딩젤 또는 쁘리마쥬 발라주니 일주일 정도 되니 좋아졌어요!!!

  3. 태열에다가 땀띠도보이네요ㅎ 수딩젤로션 잘발라주시구요 두꺼운내복이라면 겉싸개나 이불은 안덮어도되구요 영 신경쓰이시면 얇은 거즈이불도좋아요 아니면 얇은 내복에 이불덮으셔도되구요~! 매쉬매트깔아줘도 금방괜찮아져요

  4. 아기 태열이에요~시원하게 해주셔야 되요... 저희 아기도 첨에 그랬는데 시원하게 해주니간 사라졌어요...아기들 열이 많아서 그래요...베넷저고리가 긴팔인데다 속싸개까지 하면 열이많이나서 생겨요...저는 여름 메쉬소재 바디슈트 입혔어요... 그리고 낮에는 속싸개 팔이랑 배만 가려주고 발은 발싸개 해줬어요...모로반사로 애기가 손올릴대 깨기도하고 아직은 엄마뱃속에 있던게 있어서 속싸개는 해주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거 뭘까요? 붉은 반점들이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