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막 합니당 첫째때 정말 애깰까봐 방에서 생활하고 방문 닫는것도 소리안나게 닫고 그렇게 했는데 예민해서 환장하는줄 알았어요 ㅠㅠㅜ 자다가도 깨고깨고 지금은 초딩이라 세상모르고 자긴해여 둘째부터는 걍 노출 ㅋㅋㅋ 전화도 받고 티비에 청소기에 할꺼 다 했더니 좋아여 육퇴하고 친구들이랑 집에서 한잔할때도 안깨고 잘자더라구여ㅎㅎ 지금 셋째도 그러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들 낮에 시끄럽게? 재우시나요?
낮에는 관리사님 오셔서 거실에 침대 놓는데 주방이 붙어있으니까 이따금씩 큰소리가 쿵쿵나는데요 그릇 놓는 소리같은 날카로운 소리도 ㅠㅠ 아가들이 다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문 똑똑 소리에도 깜짝깜짝놀라는 아가라 잘 자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ㅜ 밤새 자지러지게 울어서 다올아이 배앓이 영상 찾아보니 낮시간 너무 큰 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으면 밤에 그럴수도 있다는데.. 소음도 포함인건지..... 낮에도 침대를 안방에 갖다 놔야되는건지 ㅠㅠㅠ 밤마다 너무 안자니 미치겠네요ㅠ
댓글
29
저도 낮엔 밝게 해주고 밤엔 어둡게 해줘요!! 생활 소음도 들려 줘요!
저희 이모님은 낮잠밤잠개념보다는 잘때는 조용한 편으로, 딱히 깊은 잠 못자거나 부스덕댈때는 그냥 깨우셔서 모빌보거나 백색소음틀어주시거나 둥가둥가 같이 대꾸해주시면서 놀아주시더라구요ㅠㅎㅎ 꼭 잘때 어떻게 해야하냐 문제보다는 아가들도 개운하게 잘 수 있게끔 유도해주면 낮잠 밤잠 개념도 잘 잡힌다고 하셨어요! 저희집 꼬마분은 그래서 잠투정 무쟈게 하다가도 11시전에는 깨꼬닥 해서 이모님 찬양중이에요....😭👍🏻ㅋㅋ

이모님 모셔오고 싶네요 ㅠㅠㅠ 저희 이모님은 3시간텀 100 집착하시면서 애가 모자라다 하는데 쪽쪽이 물리면서 연장하는데만 집중하시더라고요 트름도 충분히 안해서 게우면 역방쿠 올려놓고 ㅠ 모자란거같다 하면 낮에 좀 모자라게 먹고 적당히 자야 밤에 잘잔다 하시고,, 뭔가 묘하게 괜찮은거같으면서도 아닌거 같으면서도 취소할까 싶다가 그럼 내가 너무 힘들까 싶다가 ㅎㅎㅎ 오락가락해요 ㅠ
도우미쌤 계실때 낮에는 잘놀고 잠도 조금 줄여야 저녁에 잘자요! 도우미분들 편하시려고 밥먹이자마자 재우시는데 저는 트림시키고 20분이라도 책 읽어주시고 모빌보며 말걸어주고 튤립장난감 노래 틀어주고 바로 잠들지 못하게(?) 해달라구했어요 ㅠ 낮에 많이 자버리니 밤에 눈이 말똥말똥하더라구요 ..😢

맞아요 밥먹고 바로 자서 ㅠㅠ 좀 놀아달라고 말씀드려봐야겠어요 ㅠㅠ 지금도 눈이 아주 말똥말똥해요 ㅠㅠㅠㅠㅠ
저는 아직 산후조리원인데 어제 유축해놓은거 갔다 놓은다고 밤, 새벽에 신생아실 주변으로 갔거든요. 근데 노래를 크게 틀어놓고 노래 따라부르시면서 노래방에 온것마냥 하고 계시는거 보고 깜짝놀랬거든요. 그 노래 하나로 얼마나 시끄럽던지 이걸 물어봐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였어요ㅜㅜ

헛 노래방은 좀 심했네요 ㄷㄷ 저 있던데는 군기 장난아니어서 밤마다 그렇게 혼내시던데... ㅋㅋ 조리원도 그렇고 이모님도 그렇고 백퍼 맘에드는데 찾기가 진짜 힘드네여 근데 없으면 제가 죽겠고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