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스와들업 졸업하신분!!

스와들업 졸업하신분!!

오늘로 딱 40일된 우리 딱지!! 낮에는 스와들업 벗겨놓고 잘때만 입혀요 근데 좀 답답해하네요ㅠㅠ 혹시 40일정도인데 졸업하신분 계신가용?? Ps.베동에서 모윰쪽쪽이 추천받아서 오늘 처음썻는데 너무 잘빨아요 여러분 감사해용

댓글

12

  1. 28일차인 지금도 밤에만 입혀요!! 낮잠잘때는 양막주머니쓰고 있어용 ㅎㅎㅎ

  2. 전 속싸개는 조리원 퇴소와 함께 졸업하고 스와들업도 밤에만 하다가 25일차 지나면서 그것도 안해요! 잘때 손싸개만 하는데 뭔가 스스로 팔다리 움직임에 적응이 된건가 모로반사 거의 없고 있어도 놀라서ㅜ깨거나 하지 않아요!ㅎㅎ

  3. 저희아기는 손 묶이는거 싱ㄹ어해서 20일차부터 속싸개고 스와들업이고 졸업요ㅠㅠㅠ이모님도 빠르다고는 하셨는데 애가 너무 싫어한다고ㅠㅠ 푹잠들면 스트랩같은거 해주긴해요

  4. 저도 산후 도우미 분이 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게 좋다고 하셔서 낮엔 스와들업 한 쪽 손만 넣어줘요~ 모유수유 할 때 안정감 있게 할 목적으로 ㅎㅎ

  5. 전 이모님 계실때부터 속싸개 풀어줬어요.. ㅠ 이모님이 낮에는 답답해하니 풀어주거나 스와들하능게 낫다며.. 그렇게 하다보니 그쯔음 부타 아예 안써요 스와들업 손에꼽히게 썼네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