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분만 후 통증

자연분만 후 현재 35일이 지난 시점인데요.. 몸에 뼈란 뼈.. 마디마디 다 쑤시고 아픈데 이게 정상인가요ㅠㅠ.. 어떻게 치료를 해야 좋을까요..

댓글

11

  1. 혼자서 애봐야하니 집안일도 어쩔수없이 하는데 진짜 온몸이 다 아파서 큰일이네요 ㅠㅠㅠ

  2. 출산후에 조리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몸이 아픈건 틀려요..!! 근데 손목이랑 등은 조리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가 아니라 아가를 보니 어쩔 수 없구염..

  3. 저두요 ㅠㅠ 몸도 추웠다 더웠다 수술부위가 땡기면서 아프기도하고 발목과 손목도 시큰시큰 어쩔땐 새벽에 시려서 전기장판 지지고 싶은데 아기체온 맞추느라 보일러도 안틀고 침대는 커녕 거실바닥행..

  4. 헐저도요.. 손목 발목 손가락 심각해요… 저도 산후보약 일주일째먹고있는데 효과는 언제올지… ㅠㅠㅠㅠㅠㅠ 진짜 임출육 너무 힘드네요

  5. 출산 후 한 달 정도는 집안일 하거나 무거운 거 들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아기 안아주느라 손목이 좀 아프기 시작했는데 산후 도우미 분이 손목 안 쓰고 아기 안는 방법 알려주시면서 지금 근육 많이 쓰면 오래 아플 거라고ㅜㅜ 집 안에서라도 가볍게 걷기 해보시면 어떨까 해요~ 누워 있으면 회복이 더디다는 말이 있더라고요 엉엉 ㅜㅜ 하지만 너무 누워 있고만 싶다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