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편오기전까지 빵과 커피로만 버티는 중이요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밥은 어떻게 잘 챙겨드시나요ㅎㅎ
어제 산후도우미까지 끝나고 오늘부터 본격 혼자육아네요. 남편회사는 휴가 쓸수도 없고 설상가상 당분간 야근.. 도우미 기간 끝나니까 밥먹기 너무 힘드네요ㅎㅎㅎㅎ 밥만먹으려고 하면 귀신같이알고 우는 아들래미.. 넌 울어라 난 밥먹어라하고 먹었네여ㅠㅠ 밥이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아기잘때 집안일 하다가 낮잠 자려하면 아기가 깨고.. 겨우 첫날인데 이러면 앞으로 어쩌죠ㅋㅋ혼합수유라서 젖물리랴 분유먹이랴해서 더 힘든거같고😂 다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13
극공감요 재우고 국데워서 밥좀 먹을라치면 울어요😂😂😂진짜..... ㅜㅜ 왜 엄마들이 서서 허겁지겁 밥먹는지 알거같아요
저는 오늘이 이모님 마지막이요 ㅠㅠ저도 걱정이 태산 ㅠㅠ
남편만 아님 빵으로 때우겠는데 저녁밥이 신경쓰이네여 ㅠㅠ 저도 오늘로 산후관리사이모찬쑤 끝….
다들 같은 상황이네요ㅠㅠ화이팅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