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를 진하게 한번 타보세여 원래 넣는 양에서 20미리 한숟가락 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방구뀌고 배가딴딴?
변은 얼마전부터 토끼똥을 싸고있어요ㅠㅠ 여러번에나눠서 토끼똥 몇덩어리씩이요 변비일까싶어서 유산균을바꿨는데 조금 물러지는거같긴하지만 여전히 토끼똥입니다.. 그리고 오늘 저녁-밤사이 겁나 무섭게 울어제끼는데..방구를오늘 계속 뀌었거든요ㅠㅠ 그리고 기저귀갈아줄때보니 배가좀 딴딴한거같은데 아기들 배 원래 딴딴한가요? 똥을 못싸는 편은 아니고 매일 2번정도는 싸는데 예전 묽은변볼때처럼 양을 많이 보진않아요ㅠㅠ 밥먹은지는 2시간조금지났는데.. 원래텀이 3시간-3시간반이고 새벽에 깊이잠들면 4시간-5시간까지도 가는데 오늘은 낮부터 저녁까지 심하게 운게 자주있어서 밥 텀을 조금땡겨서 2시간반정도됐을때 몇번 먹였거든요 근데지금또우네요..배가아픈걸까요?ㅠㅠㅠ
댓글
7
배가 돌덩이같으믄 변을 못보거나 가스가 찬거일거에여ㅠㅠ 아가들은 토끼똥이 변비라하드라규요ㅠㅠ
저두 어설프게 배마사지 매일 해주고 있어요 ㅠㅠㅠ
기저귀 갈고 나서도 하늘자전거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분유 정량 타고 있는지 확인 해 보시고요 ㅠㅠ 토끼똥이면 변비인거 같습니다.
안달래진다고 배 덜고픈데도 먹이면 배앓이할 수 있다고 봤어요 ㅠㅠㅠ 신생아 정상변 검색해보면 좀 묽어야된다고하긴하더라고요.. 분유 먹이시면 안맞는거일수도있어뇨 ㅠㅠ 육아참어렵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