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방구뀌고 배가딴딴?

변은 얼마전부터 토끼똥을 싸고있어요ㅠㅠ 여러번에나눠서 토끼똥 몇덩어리씩이요 변비일까싶어서 유산균을바꿨는데 조금 물러지는거같긴하지만 여전히 토끼똥입니다.. 그리고 오늘 저녁-밤사이 겁나 무섭게 울어제끼는데..방구를오늘 계속 뀌었거든요ㅠㅠ 그리고 기저귀갈아줄때보니 배가좀 딴딴한거같은데 아기들 배 원래 딴딴한가요? 똥을 못싸는 편은 아니고 매일 2번정도는 싸는데 예전 묽은변볼때처럼 양을 많이 보진않아요ㅠㅠ 밥먹은지는 2시간조금지났는데.. 원래텀이 3시간-3시간반이고 새벽에 깊이잠들면 4시간-5시간까지도 가는데 오늘은 낮부터 저녁까지 심하게 운게 자주있어서 밥 텀을 조금땡겨서 2시간반정도됐을때 몇번 먹였거든요 근데지금또우네요..배가아픈걸까요?ㅠㅠㅠ

댓글

7

  1. 맘마를 진하게 한번 타보세여 원래 넣는 양에서 20미리 한숟가락 더!!

  2. 배가 돌덩이같으믄 변을 못보거나 가스가 찬거일거에여ㅠㅠ 아가들은 토끼똥이 변비라하드라규요ㅠㅠ

  3. 저두 어설프게 배마사지 매일 해주고 있어요 ㅠㅠㅠ

  4. 기저귀 갈고 나서도 하늘자전거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분유 정량 타고 있는지 확인 해 보시고요 ㅠㅠ 토끼똥이면 변비인거 같습니다.

  5. 안달래진다고 배 덜고픈데도 먹이면 배앓이할 수 있다고 봤어요 ㅠㅠㅠ 신생아 정상변 검색해보면 좀 묽어야된다고하긴하더라고요.. 분유 먹이시면 안맞는거일수도있어뇨 ㅠㅠ 육아참어렵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계속방구뀌고 배가딴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