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 얘긴가요...?ㅋㅋㅋㅋ먹다가 40먹고 퉤뱉고 50 60 글케먹어요 그러니까 한시간반.두시간 지나니 또배고파서.울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억지로 더 먹이시나요????
저희 아가는 지금 분유 100ml 먹는데 하루중 계속 100먹는게 아니라 배가고플만도한데 40 50 70ml.....먹을때도있어요 허겁지겁 먹다가도 안먹을려고 멈추고 잠에 취해 먹다가 안먹고 기절해버려요 중간 트름이랑 틈주고 다시 먹여봐도 안먹더라구요 너무 수유량이 뒤죽박죽ㅠㅠ 방금도 배고파서 울더니 허겁지겁 50먹고 잠에 취해 더이상 안먹을려고하고 기절해있네요 휴ㅠ😂
댓글
11
저도 첨에는 뭣 모르고 깨워서 먹이고ㅎ난리도 아녔는데 여러군데 찾아보니까 아가들이 알아서 컨디션 조절해서 먹는거라고 억지로 먹이지 말라고 하더라구용

ㅜㅠ그렇군요~~ 걱정했는데 맘이 좀 놓이네요ㅠ
저희 아가도 그랬는데 늘 자면서 먹고 허겁지겁 먹고 먹을때 마다 스트레스 였는데 젖꼭지 낮은 단계로 바꾸고는 좀 좋아졌어요 한번 잠들면 절대 안깨고 늘 남겼는데 천천히 들어가니 남기지 않고 덜 허겁지겁 먹어서 그나마 살만 합니다
저도 왔다갔다해요 켁켁 거리고 사레 들리고.. 낭리도 아닙니다 ㅜㅜ
저희아가듀 그래요 .. 이모님말씀으로는 자꾸 양 본다고 젖꼭지빼서 젖병거부같다고 하시긴하던데ㅜㅜㅠㅠ 그런건아닐까요? 분유정체기도 있고 하긴하더라고요.. 110-120먹다가 60-100자기마음대로긴한데 억지로는 안먹여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