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임신 때 왁자지껄 여기서 다같이 소통 하고 댓글 달던 그 시간이 그립네요. 언제 다시 가능 할지! 그래도 틈만나면 들어 옵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시절..
다들 신생아 기간 잘 보내고 계시나요?? 29일차 아기 적응기에 있는 초보 맘 입니드 열달 아가 품고 있을때 이곳에 와서 위로도 받고 웃기도 웃고 하루 루틴 처럼 왔었는데 이제는 겨우 짬 내서 들어오네요 배에 있을때가 좋을때다 라고 친정 엄마가 늘 말했는데 요즘 그말이 참 와 닿게 순간이네요 아기 너무 이쁘고 좋은데 잠못자고 하니 육체적으로 너무 힘드네요ㅜ 수유텀도 안 맞고 우는 이유도 모르겠고 달래지지 않는 아기 보니 마음도 아프고 오늘 저녁도 분유 마취 시켜 겨우 눕혀 놨는데 언제 깰지..아가 옆에서 최대한 숨만 쉬고 있는데 푹 자주었으면 좋겠네요~ 백일의 기적이 되려면 멀었지만 하루하루 아가랑 다짐 해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부탁 한다고!!ㅎ 괜히 태동 느끼며 편히 누워 핸드폰 보던 시절이 생각이나 글을 적어 보네요.. 우리 아가들 통잠을 기대하며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9
정말 요즘 드는생각이 임신기간이 최고 행복했다는것... 막달에 몸도 무겁고 힘들어서 아기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스스로를 한대 때려주고싶네요🤬
마자요 저도 뱃속에잇을때가 조은거라는 말이 자꾸생각나고 이제 이해가돼요ㅎㅎ저도 맘편히 통잠좀 자고싶어요 애기우유먹이다가 제가 맨날 졸아요ㅠㅠ
밥 트름 재우기 무한반복의 굴레네요 ㅠㅠ 엄마가 피곤해도 밥잘먹고 소화잘하고 잠잘잤으면 좋겠네용🥲
저도 트림시키고 이제 누웠어요 새벽 육아동지들이 있으니 외롭지 않네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