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늘릴려면 밥 잘 챙겨먹으시고 직수 하는 방법밖에 없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 늘리기
태어난지 일주일만에 황달로 입원한 우리 아기ㅠㅠ 그래서 조리원에서 유축했는데 보통 100 이상도 나오고 했는데ㅠㅠ 집에 오니 유축 타이밍 놓치고 도우미분때매 은근 스트레스 받고 먹는것도 조리원처럼 3끼에 2간식까지 안 챙겨먹어서 그런가 지금은 쥐어짜고짜도 젖병 밑바닥 가릴까말까에요ㅠㅠ 거기다 애기가 안 물어줘서 직수도 못하다가 이제 쪼끔씩 먹어줘서 시도는 하는데.. 모유 늘리는 방법 어떤게 좋을까요ㅠㅠ
댓글
6
직수못하시면 유축 꼬박꼬박 해주셔야해요 ㅠㅠ 저도 애기 병원 입원해서 3시간마다 유축 까먹지않고 꾸준히 했어요..! 마사지도 해주시고 모유증진차도 마시고요 바나나가 모유량 늘리는데 좋다고해서 열심히 먹었네용..!!
3시간에 한번씩 유축, 따뜻한 팩으로 마사지, 가끔 직수하면 늘긴 하더라구요... 너무 힘들지만요ㅠㅠ
이융 ㅠㅠ 직수가 제일 빠른 방법같아요 저도 잘못먹는데 직수하다보니까 양 늘었어요 유축해서 잘안나와도 직수하면 그양보다 많다니까 계속 물려보셔용🥹
미역국하구 물 그리고 맘라떼모아처럼 식품의 힘을.. ㅜㅜ 힘들어도 규칙적인 시간에 유축 꼭 하시구요 ㅜㅜㅜ

맘라떼모아 먹을때 10-20 나오던거 30-40 나오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물은 하루 2리터 미지근한 물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