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해줘야 그나마 잘 자는데ㅠㅠ의사가 하지말라고 해서 오늘밤부터 풀어줄까 하는데 걱정이에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잘때 꼭 스와들업입히시나요?
잘때는 스와들업 입힌다는분들이 많더라구요 40일좀넘었고 밤에 그냥 바디수트입혀서 재울때도있는데 저같은분 계신가요? 제가 잘못하고잇는건지ㅠ
댓글
15

왜 하지말라고햇나요?ㅠ
29일 아가 그냥 하루죙일 입히고 있어요 반사가 너무 심해서 잘놀다가도 뿌엥하더라구요ㅠㅠ
잘때 입히면 푹자용😁
저희애기는 모로반사땜에 자주많이놀래서 스와들업안입히면 더우는거같아요ㅠㅠ졸업은아직생각도않고있습니당😭

저도 입히는거랑 안입힐때랑 비교해봐야겠네요ㅠ
저 41일째인데 안입혀요!!

아가 모로반사없어졋나요? 저희아가는 조금씩 놀라긴하는데ㅜ

놀라기도 하는데 사용 하면 답답함에 더 울어서 그냥 놀람를 적응시키려 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