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팔 휘젓고 발 버둥버둥 양다리 파닥파닥 원래 그런가요?

팔을 동그랗게? 휘젓고 한팔이든 두팔이든(탈춤이나 지휘하는듯이) 휘젓는게 심해요.. 안아달라고 뻗고 잠투정 심할때 양 다리를 개구리처럼? 점프점프? 파닥파닥 접었다 폈다 거리고 가끔씩은 다리를 쭉~뻗어서 나무토막 처럼요 발가락에 힘주고 원래 이런가요? 세워서 안아주면 벌써 다리 힘이 생겨서 배를 꾹 꾹 ? 팍팍? 눌러서 서있을려고해요.. 이게 정상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우리 애기만 그런지 다른 아가들도 그런지ㅠㅠ 그리고 우는건 매일 우는게 맞나요? 매일도 아닌... 두시간반? 세시간? 간격으로 한번씩은 찡얼 아니면 응앵, 까약까약~ 우네요 ., 까마귀나 돌고래 소리에서 더 심하면 목소리가 쉰소리까지 나요 . .. 울면 얼마나 우나요?ㅠ 20분 울때도잇어요...잠투정은 20-30분이네요...

댓글

21

  1. 20분 울면 양반아닌가여? 울 애기는 두시간도 우는데... ㅎㅎ

  2. 저희아가 보고 가셨나요..?ㅋㅋㅋ

  3. 아들래미 발차기에 맞아 제왕 수술부위가 넘 아프네요 ㅋㅋㅋㅋㅋ 잠투정 2시간은 기본이쥬..

    1. subcomment icon

      우리집애기만 그런게 아니네요ㅠㅠ

  4. ㅋㅋㅋㅋ저희집에도 그러시는 작은인간하나 잇어요 ㅠㅋㅋㅋ초저녁에 제일 심해요 6-9시사이가 마의시간 하하하

  5. 진짜 끄윽 꺄악 끼익 꼑 별의별 소리를…심지어 집에 닭이사나 싶을 정도로 이상한 암탉소리도..ㅋㅋ 시끄어워서 같은방에서 못자겟어요..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팔 휘젓고 발 버둥버둥 양다리 파닥파닥 원래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