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 울면 양반아닌가여? 울 애기는 두시간도 우는데...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팔 휘젓고 발 버둥버둥 양다리 파닥파닥 원래 그런가요?
팔을 동그랗게? 휘젓고 한팔이든 두팔이든(탈춤이나 지휘하는듯이) 휘젓는게 심해요.. 안아달라고 뻗고 잠투정 심할때 양 다리를 개구리처럼? 점프점프? 파닥파닥 접었다 폈다 거리고 가끔씩은 다리를 쭉~뻗어서 나무토막 처럼요 발가락에 힘주고 원래 이런가요? 세워서 안아주면 벌써 다리 힘이 생겨서 배를 꾹 꾹 ? 팍팍? 눌러서 서있을려고해요.. 이게 정상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우리 애기만 그런지 다른 아가들도 그런지ㅠㅠ 그리고 우는건 매일 우는게 맞나요? 매일도 아닌... 두시간반? 세시간? 간격으로 한번씩은 찡얼 아니면 응앵, 까약까약~ 우네요 ., 까마귀나 돌고래 소리에서 더 심하면 목소리가 쉰소리까지 나요 . .. 울면 얼마나 우나요?ㅠ 20분 울때도잇어요...잠투정은 20-30분이네요...
댓글
21
저희아가 보고 가셨나요..?ㅋㅋㅋ
아들래미 발차기에 맞아 제왕 수술부위가 넘 아프네요 ㅋㅋㅋㅋㅋ 잠투정 2시간은 기본이쥬..

우리집애기만 그런게 아니네요ㅠㅠ
ㅋㅋㅋㅋ저희집에도 그러시는 작은인간하나 잇어요 ㅠㅋㅋㅋ초저녁에 제일 심해요 6-9시사이가 마의시간 하하하
진짜 끄윽 꺄악 끼익 꼑 별의별 소리를…심지어 집에 닭이사나 싶을 정도로 이상한 암탉소리도..ㅋㅋ 시끄어워서 같은방에서 못자겟어요..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