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하모니 사서 잘쓰구 있어요! 미니보다 오래사용한다구해서 하모니로 사용중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추천
저는 46일 된 아들맘이에요~^^ 지금부터 쭈욱~ 사용하기 좋은 아기띠 추천해주세요~
댓글
9
오늘 아기띠 사러 갔다가 포그내는 혼자 못 할거 같아서 결국 슬링이랑 베이비뵨 하모니 사가지고 왔어요. 100일쯤까진 슬링 쓰다가 하모니로 넘어가려구요
포그내 넘버5올인원에 신생아 아기띠는 뭔가 번거롭고 베이비뵨미니 샀는데 남편이랑 저랑 아주 만족합니다.아가도 편해하구요!베이비뵨미니는 얼마 못 쓴다고 당근도 많이 하시던데 저희는 급해서 못 기다리고 샀어요😮
베이비뵨미니 잘사용중이에요 아기가 편해해용
저는 베이비뵨 샀는데 🤔 저번에 써 보니 조금(?) 이른거 같기도 하고 사용법을 몰라서 그러는건지...

저 30일부터썼어요!! 미니요~@!

저도 미니 사서 잘 사용중이에요 도겸맘님 이거 참고해서 해보셔용☺️https://youtu.be/NZYtYddB1cY

저는 하모니 인데 미니도 살 걸 그랬나 싶어요. 감사합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