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총량 안에서 자유롭게 주는 편입니다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40일차 아가인데 조리원에서 나올때는 3시간 텀에 80먹던 아기인데 지금은 수유텀도 없고, 먹는양도 들쑥날쑥인데.. 우리 아가처럼 수유텀없는 아가가 잇을까요? 수유텀이 없어도 괜찮다고 하는데... 시간이랑 양을 다시 정해줘야 될까요?
댓글
6

총량도 완전 들쑥날쑥ㅠ 제가 어디서부터 잘못햇을까요ㅠ 오늘은 한시간텀으로 찔끔씩 먹엇네요
반응수유냐 수유텀 정해서 먹이냐는 엄마 마음인것같아요~ 대신 먹는 양은 어느정도인지 대충은 맞춰야할것같아요 :)

양을.... 100으로 고정해서 줘봣더니 80먹엇다가 60먹엇다가 완전 들쑥날쑥이라ㅠㅠ

안먹고잠드는건가용??ㅠㅠ

거의 잠드는편이네요... 아무리 깨워도 요지부동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