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1일차아기 아직도 모로반사땜에 자주깨요

스와들미 스와들업 머미쿨쿨 라라스베게 등등 모로반사에 도움된다는 아이템은 일단 사고보자하고 샀는데 해결이되지않네요.. 일단 스와들미는 애기가 크면서 팔을 묶어놓으니 가만히있지를않아서 이제쓰지않고 머미쿨쿨도 답답해하더라구요ㅠㅠ지금은 스와들업입히고 라라스베게에서재우는데 라라스베게는 아직 옆으로돌아누워 다리를 한쪽끼고 재우기엔 아기가많이작아서 그냥 정면눕히고 양옆을 폭 감싸주는정도로 쓰고있어요 근데 자다가도 몇번씩 깜짝깜짝놀래서 깨요 그대로 가슴을 손으로 눌러주면 다시 잠들긴하는데 그럴때마다 가슴눌러주거나 토닥토닥해줘야하니 새벽에잘때도 쭉못자고 계속일어나야되서 너무피곤하네요ㅠㅠㅋㅋ 아직 모로반사있는아가들, 또는 잘 놀라는 아가들, 어떻게키우고계신가여ㅠㅠㅠㅠ제가쓴아이템외에 또 좋은 아이템 아는거있으신분들 추천좀부탁드려요ㅠㅠ

댓글

17

  1. 저두 스트랩써요 매쉬쿨인가 젤시원한소재루요 태열폭발인지라.. 이제37일차 모로반사에 조금은 덜놀래네요ㅜㅠ 옆으로 누위면좀 덜놀래는거 같긴해요!!

  2. 저도 좁쌀 베개 활용하고 있어요 ㅜㅜ 다리도 뭔가 덮어줘야 하나봐요 ㅜㅜ

  3. 저희는 스와들업, 스트랩 답답해하구 스트랩해놔도 힘이 쌔져서 팔 빼더라구요 ㅋㅋㅋ 머미쿨쿨도 덮어놔도 싫어하구 ㅠㅠ 결국 잠들면 머미쿨쿨 덮어주는데도 양팔 다 나와있어요 그냥 포기요 ㅋㅋㅋ

  4. 잘때만 두팔 모두 넣어서 속싸개 해주고 있어요! 그러면 스와들업보다 더 오래 자더라구요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속싸개가답인가보네요..오늘밤에한번해보려구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41일차 아들 밤에 모로반사 심한날은 밤부천기저귀로 신생아 시절처럼 손넣은 자세로 속싸개 하고 라라스에서 정면으로 재워요. 아기가 푹 잠들면 다리 부분은 살짝 풀어서 공기 통하게 해줍니다. 속싸개 3개월까지 해도 된다고 하고 모로반사로 아기 못자고 자꾸 깨는거보다 잘때만이라도 속싸개 해주세요.

    1. subcomment icon

      속싸개다시한번도전해볼까봐요!ㅠ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