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베동] 도겸이의 변비 탈출 성공기! https://app.babybilly.app/xdygka 바이오가이아 먹이고 초유밀도 줍니다. 도겸이도 변비 있었는데 탈출 했습니다! PH 365도 좋다 들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유산균
생후 30일 (교정6일) 인데 아기가 똥을 못싸서 힘들어해요 ㅜ 유산균 추천부탁해요😭
댓글
9
전 ph365 유산균 먹여요! 하루에 2~3번 응가봐요

저도 ph365 먹여용!!

오!! 유산균 ph365로 바꾸니까 응가 편하게 보더라구용!! ㅎㅎ 저 비타민d도 ph365에용! ㅎㅎㅎ
저는 셀로맥스 에이스유산균이요! 방굼도 똥폭탄 쌋어용
바이오가이아 먹이고있어요! 배마사지나 하늘자전거 자주해주시고 1주일 안넘으면 변비는 아니니 넘 걱정마셔요😢

비타민D랑 포함되어있는거에요?? 2일 못싸더니 힘들어해요 ㅜ

네네 포함된걸로 첫수하기전에 5방울씩 떨어트려 먹여주고있어요 핫딜가격 1튜브당 2마넌대고요! ㅠㅠ 3일차시면 좀 힘들어할스도있겠네요ㅠㅠ 아가 배마사지 하늘자전거 + 엉덩이마사지 + 기저귀갈때 똥꼬 물티슈로 닦거나 물로 자주 씻어서 자극해주세용...!!

네!정보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