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가는 잘 자주는데… 태열이 올라와서 포기 해야할것 같아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베개 이렇게 사용해도 될까요?

D+34 낮에 잠안자는 다콩이인데요 라라스베개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목이 불편해 보여요 ㅠㅠ
댓글
8
토끼머리를 겹치게 해서 토끼머리 위에 머리를 올려놔야해용ㅎㅎ 사용방법 공홈에 잘 나와있어요~ https://raras.co.kr/article/how-to-use/8/1245/

그리구 아기가 작으면 높이가 안맞을 수도 있어요 ㅠㅠ 저희 애도 안맞아서 못쓰고있다가 45일쯤 되니 이제 높이가 편한지 잘 써주네요 ㅎㅎ

참고로 저는 토끼 머리쪽에 솜을 싹 다 뺐답니다:) 그래도 살짝 높은 감이 있어요 ㅎㅎ 좀 더 크면 더 잘 맞을 것 같아요.

저도 라라스 꺼내놓고 언제 솜빼놓을까 했는데 링크 감사해요 ㅎㅎ 이제 24일차인데 좀더 기다렸다 써봐야겠네요😍

정말 감사해요 ㅜㅜ 아무리 다 빼도 높아보여서 저도 그럼 더 잇다가 사용해야 할까봐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링크도 너무 감사해요
목쪽에 솜을 더 빼야할거같아요!! 그리고 다리쪽 빈공간은 속싸개같은걸로 채워서 아기몸에 꽉찬느낌이 들게해줘야 아이들이 더 안정감을 가지더라구요~

토끼부분은 거의 다 뺏는데 밑에도 빼야할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