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아기는 그럴 때 코딱지가 숨막히게 하는 상황인 경우가 많았어요. 배가 막 딱딱하고 방구가 뿡뿡 나오는거 아니면 소화문제가 아닐 수도 있어요. 코딱지 묽게해서 흡입기로 약간 당겨서 집게로 숑 뽑아내면 거짓말처럼 얌전해지더라고요. 저번에 흡입기 오기전에 밤새 난리였어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랑 같이 울고 있네요ㅜ
어제 새벽1시 부터 이시간 까지 잠 한숨 안자고 강성 울음으로 같이 날밤 지샛습니다 분유도 충분히 주고 기저귀도 갈고 백색소음에 잘 분위기를 다 갖췃는데 강성울음으로 밤새 울었습니다 친정집에 엄마랑 같이 있는데 아가랑 저랑 엄마랑 셋이서 울었네요ㅜ 정말 쉬지 않고 우는 아기 보니 눈물이 그냥 납니다ㅜ 이게 영아산통인가 싶고 늘 먹던분유에 늘 같은 패턴인데 먼가 문제 인지ㅜㅜ 정말 자지러 지게 울고 있는 모습 보니 배고파서 저러는건지 아파서 자러는건지 해줄수 있는건 없고 답답하고 속상합니다 병원이라도 가봐야 하는건지 모유는 소화도 잘된다던데 모유 안먹여서 그런가 내 책임 같기도 하고 몸도 힘들고 마음도 힘드네요ㅜ 혹시 영아산통 겪어 보신분 계신가요??
댓글
19
진짜 그럴때 넘 힘들어요 ㅜㅜㅜㅜ 지금도 전 안고 있습니다 ㅜㅜ 내려 놓으면.. 울고 불고 난리 ㅜㅜㅜ
ㅠㅠ 글보고 울컥 댓글들 보고 울컥이네요 ㅠㅠ 하루종일 우는 애기 달래면 멘탈도 깨지고 어깨며 손목이 너덜너덜 해지는거같아요🥲 새벽에 울면 시계만 보고 있어요 ㅠㅠ 애기가 몸이 아픈거 아니면 뭐든 지금은 안아주는게 답인가보다 하고있어요 ㅠㅠ
저는조리원나온첫날BCG맞고와서부터울어서 배앓인가 부작용인가엄청걱정했는데 배앓이더라구요 숨넘어가게울어서 응급실까지갔더랬죠! 가는도중에 갑자기잠들어서돌아오긴했지만 저는분유바꾸고 좀진정된거같아요~ 화요일B형간염접종가는데 벌써무섭네요... 원래밤잠없는아기라서ㅜㅜ

분유 노발락으로 바꾸신건가요?! 좋아지시는데 몇일 걸리셨나요?? ㅠㅠ

압타밀로바꿧고 국산먹이다가바꾼거라 3일걸렸어요~ 압타밀소화잘하고 큰문제는없어보이나 배를빨리고파하네요..배고픈거못참는아기라 텀지키기가좀어려워요ㅎㅎ
너무공감가서 눈물이고여요 ㅠㅠ 해줄수있는거 다해줘도 아가가 울때 속상 ㅠㅠㅠㅠㅠ 코가 답답한가해서 코딱지도 파주고 노시부도 주문했네요 .. 그나마 아기띠하니까 10분 쎄게울다가 그쳣어요 또 눕히면 난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