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안물안궁 근황올립니다~

안물안궁 근황올립니다~

자칭 베동 최고령 똥희 엄빠를 기억하십니까?^^ 서환이 태어나고 산후조리원 2주 산후 도우미 2주. 생후 37일째 현실 육아에 돌입하고 당황스러운 돌발 상황들을 경험하며 힘겹지만 사랑스러운 아이를 보고 견뎌내고 있습니다. 역시 아이는 한살이라도 젊을때 낳아야 하는 것이 맞나봅니다. 젊은 엄빠들도 힘겹다는 육아를 노산으로 하자니 체력이 많이 달리는게 사실이네요~ㅎㅎ 저도 같이 한다고는 하는데 와이프가 많이 힘들어 보여요. 잠도 많은 사람인데 잠도 못자고.ㅠㅠ 끼니때도 아이 상태에 맞춰 먹어야 하니 입맛도 없고 소화도 잘 안되네요~ㅋ 하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서환이를 보고 있으면 또 견뎌내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마찬가지겠지요? 아무쪼록 앞으로도 많은 난관이 있겠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니 우리 화이팅해봐요~^^ 막상 애가 크고 나면 이 시절이 또 그리워지기도 한다니까요~ㅎㅎ 근데 아직 애가 우는건 너무 무섭네요~ㅎㅎ

댓글

8

  1. 아가 너무 귀엽네요!! 육아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네~ 아기들은 모두 귀여운 생명체죠~ 화이팅~!!!

  2. 안그래도 소식 궁금 했습니다!!! 우리 3월 베동의 왕오빠 왕언니!!! 웹툰은 아직 안나왔나요? 기다리고 있는데 😭 서환이 너무 미남이에요. 피부도 곱고 눈도 선하고 어쩜 두상도 동글동글. 우리 모두 이 시기 다들 체력 싸움으로 힘들지만 화이팅입니다!!! 종종 소식 돌려주세요!!!

    1. subcomment icon

      미남은 저를 닮은거 같고 두상은 엄마를 닮아 다행입니다~ ㅎㅎ 베동툰은 아직 소식이 없네요.. 한번 문의를 해봐야겠어요~^^

  3. 애기울음소리는 모두가 지금 무서워하나봐요😂한번씩 애기가 웃어주면 녹죠! 육아는 모두에게 무섭고 사랑스러운 그런일인거 같아요🥲ㅎㅎ서환맘님과 같이 오늘도 육아팅하세요💪

    1. subcomment icon

      네~ 복순밈님도 화이팅입니다~^^

  4. 서환이 잘 크고 있네요!저도 아직 애기 우는건 무섭지만 하루에 몇번씩 배냇짓 하는거 보면 웃음도 나요ㅋㅋ30일전에는 매일 아가랑 같이 울었는데 요즘은 아가 울음소리에도 여유롭게 대처하고 있어요ㅋㅋ똥희아버님 육아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50일의 기적 100일의 기적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이 더디 가네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