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7일아기 통잠이요!

아기가 어제 낮잠도 잘안자구 초저녁에도 잘안자더니 7시간을 잤어요,, 전날 700을먹어서 푹잤나싶은데 지금 소변도 잘보고 분유도 잘먹는데 괜찮은건가요..? 평소에 수유텀은 3시간반에서 4시간 주고있었어요!

댓글

12

  1. 통잠.. ㅜㅜ 으엉 ㅜㅜㅜ 전 언제쯤

  2. 아기 컨디션만 괜찮다면야! 근데 먹는거 땜에 중간에 깨워야 한다 하드라구요. 저번에 도겸이 5시간 잤나 놀래서 제가 김도겸!!! 하고 깨웠네요. 제가 못 일어난건지 도겸이이가 안일어난건지 😂😂😂

  3. 30일까지는 4시간 지나면 꿈수하셔야할거같아요! 배고프면 자면서도 먹더라고요~ 아직은 너무 어려서 ㅠㅠ

    1. subcomment icon

      네!오늘부터 알람이라도 맞춰야겟어요ㅎ,,

    2. subcomment icon

      탈수가 쉽게오진않는다고 하니 넘 걱정마시고요!ㅎㅎ 저도 50일지났는데 아직 꿈수해용ㅎㅎㅎ

  4. 지금 괜찮다니 다행이네요 ㅠㅜ 7시간 잠이라니 부러우면서도 아직은 중간에 한번 깨워주는게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늘부터 잘봐야겟어요ㅠㅠ 소변도 잘보고 분유도 잘먹어줘서 괜찮은데 계속이러면 안될거같네요ㅜㅜㅜ

  5. 저희아가는 이제 34일차인데 낮잠자고 4시쯤 일어나 밥먹고 초저녁까지 안자서 놀아주다 막수를 9시쯤 하고나면 평소 3시간텀인데 잠을 안자서였는지 4시간에서 5시간은 자더라구여!! 양껏먹고 전에 잠이 부족했거나하면 푹자고일어나는데 7시간은 넘 긴거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중간에 기저귀가는 타임을 가지면서 아이를 살짝 깨워보세요!! 졸려도 배고픈아이는 졸면서도 먹을거 다먹거든요!!

    1. subcomment icon

      네ㅠㅠ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