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코니 집에서만 쓰는 용도로 샀고 밖에 외출 할땐 베이비뵨하모니 사용해요! 편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코나 아기띠 다음은 뭘 사야하나요??
아기띠 종류 진짜 많네요 코나로 지금 신생아 요람형처럼 되는거 잇는데 좀 크면 다른걸 써야할거같은데 추천마구부탁드려요ㅜㅜㅠ🙏🙏
댓글
5
저도 포그내 맥스 샀어요~
전 포그내 맥스!!
저도 집에서 코니(사이즈조절되는거) 둥가둥가용 쓰고있고, 외출시에는 베이비뵨 미니 써용! 그리곤 에르고 힙시트 알타로 갈것같아요
전 코니 준비했다가 작아서😂베이비뵨미니 구입했어요.요거 쓰다가 포그내 넘버5로 넘어가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