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열 넘 속상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9일차 신생아 얼굴 트러블

19일째 되는 신생아입니다 . 볼과 이마쪽에 사진처럼 조금씩 올라오는데 여드름일까요? 태열인걸까요?ㅠㅠ
댓글
7
태열 같습니다! 집 온도 23-24도 습도 40 정도 맞춰주시고 아침 저녁 세수하고 수딩젤이나 태열키트 발라주니까 사라졌어요!!! 속싸개도 시원하게 옷도 시원하게 입혀 주세요!!!

감사합니다😊
태열이예여 온도 22-24도 유지하시고 아가 속싸개 느슨하게 해주셔요 수딩젤 듬뿍 발라주시구여

감사합니다😊
태열같아요옹 여드름은 흔하진않아서 보통 태열일거에용!! 온습도 맞추고 아가 시원하게 해주신다음 보습 잘해주시면 금방 들어가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