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텀

38일 아가 140씩 3시간텀인데.. 토까지는 아닌데 물처럼 주르륵 게워낼때가 있어요 텀이 너무 짧은건지... 어쩔땐 한시간 전 30분전부터 그러면 쪽쪽이 도움받는데.. 텀을 좀 늘리고 싶은데 세시간만 되면 달라고 입을 막 벌리니까..ㅠ텀을 좀 늘려야할까요? 아님 그냥 그대로 유지하는게 나을까요? 이맘때 아가들 분유양 얼마나 먹고 텀은 어떻게 되나요??

댓글

11

  1. 33일차 여자아기 130ml 4시간 텀 두려고 하고잇어요ㅠㅠ3시간쯤 되면 약간 칭얼대는데 그때 토닥토닥 안아주면 다시 스르륵 잠들기도 하고 쪽쪽이물려서 도움 받은 적도 잇구요..!!

  2. 조리원에서 알려준건데 1회수유량 150x아기몸무게÷8~200x몸무게÷8 하루 총량 600이상 1000넘지않기 이범위내에서 하고있어요. 저는 42일 120 3~4시간 간격이네요.

  3. 42일 남아인데 100인데 ㅜㅜ 2시간 30분 정도.. ㅜㅜㅜ 흑흑 ㅜㅜ

  4. 31일 남아 100씩 전에는 2시간에서 2시간반씩 먹이다가 요즘최대한3시간까지 버티려고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분유텀이 진짜 중요한거 같아요…최대한 쪽쪽이 물려보고 울면 달래다가 안된다 싶으면 줘요…ㅠㅠ 120-130씩 줬는데 토를해서 천천히 늘려야될거 같내요…

  5. 40일 남아 120씩 3~4시간이에요. 120먹은지 얼마 안됐고 어제는 120먹고도 배고파하는것같아서 밤에 푹자라고 140줬더니 배아파하더라구요~ 20늘려본다음 애기반응을 보시는게 좋을듯해요. 소화를 잘하면 늘리는것도 괜찮아보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