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먹는거 영향갈것 같아요 ㅜㅜ 증상도 비슷해지나봐요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설사...
제가 몇일전부터 설사를하고 잇엇는데, (혼합수유중임....) 아기도 지금 2번째 설사를하네요ㅠ 엄마설사가 모유수유시 아기에게 영향을 끼칠까요? 엄마가 먹는게 평소보다 좀 달라지긴햇는데..
댓글
3
엄마가 유산균같은거 먹어도 그런다하더라구요!!
엄마 설사는 모르겠고 엄마 먹는건 영향가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