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사람이 잠을 못 자면 기력이 쇠해지고 살 빠진다는 걸 요즘 느낍니다. 그래도 한번 웃어주면 또 기운이 나네요. 그래도 힘들기는 힘드네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또다시 밤이 찾아 왔습니다
이제 막 신생아 딱지 떼고 있는 우리 아기 어제 강성울음으로 날을 꼴딱 세고 다시 긴 밤이 찾아 왔습니다 덕분에 하루종일 좀비… 아직까지는 잔잔하게 잘 자고 있는데 언제 돌변할지 끝날때 까지 끝난게 아니라 긴장하고 있습니다 괜히 지나간 열달 추억 팔이 하며 허리 아프도록 누워 있던 순간이 기억 나네요ㅜ 지금 작은 아가 시절도 추억팔이 할 순간이 온다 생각하니 오늘 저녁도 작은 아가 많이 안아줘야 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비록 울기 시작 하면 너무 무섭지만 ㅜ 오늘 긴밤도 지나간다 생각하고 조금 힘내 봅니다 모두 모두 긴밤 아가와 잘 보내고 내일 아침을 맞이 해 봅시다!!!!!! 힘 내봅시다!!!!!!
댓글
5
아기잘때 언능 눈붙여요 ㅠㅠ체력비축해야죠 ㅠㅠ
저는 아가가 태열이 있는데 안아줘야 자서ㅜㅜ 넘 걱정됩니다 ㅜㅜ 우리 힘내요 화이팅!!!

헉..저두요ㅜㅜ 속싸개해줘야 모로반사때문에 안놀래구 잘텐데 그것도 태열때문에 걱정되구 밤에는 안아줘야 잘자는데, 체온때문에ㅜㅜ 걱정이에요
우리 애기도 방금 전까지 한시간 동안 강성울음으로 울었어요😂 제발 남은 시간 평온하길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