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와우!!!!

46일 차 된 혜성이 그저께 부터 4시간~5시간텀 하는것 같더니만 어제저녁 11시 에먹고 6시간 통잠 자네요!오ㅋㅋㅋ 갬동ㅜㅜㅜ👍👍 근데 너무안먹어요ㅜㅜ딴아가들은 넘 많이 먹는다고 걱정하는데ㅜㅜ 아직도110먹고 50 60 끊어먹기도 하구 걱정되요ㅜ흑흑ㅜㅜ차라리 많이 먹어서 돼지되는거 걱정하고싶네요...

댓글

12

  1. 6시간.. 부러워용 ㅠㅠㅠ

    1. subcomment icon

      6시간자고 하루종일 우네요....

  2. 부러워요80먹다가 갑자기 늘어서 110을 먹어도 2시간 반이면 배고프다고 쩝쩝거려요 ㅠ

    1. subcomment icon

      아고ㅜㅜㅜ곧 텀잡히실거에요ㅜ힘내세요ㅜ

    2. subcomment icon

      ㅜㅠ 방금도 베이비타임 잠 시작 누르자 마자 뿌엥 시전해서 미안하다 하며 삭제했네요 ㅎㅎㅎ 잠 기록이 가능하신것만도 부럽고 😂 담이도 점점 크면 좋아지겠죠!

    3. subcomment icon

      기록은 막수하고 그후니깐용ㅎㅎ

  3. 부러워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근데 너무 안먹으니ㅜ걱정입니다ㅜ

  4. 저희 서린이도 어제.11시 이후부터 통잠을 자서 오랜만에 아침 까지 푹 잤어요 ~^^ 시간이 지날수록 잘 먹을거에요 힘내세요 😄

    1. subcomment icon

      젖꼭지가 문젠가봐요ㅜㅜ바꿔주라네요ㅜㅜ$ 힘내요함께!

  5. 와우 6시간 통잠!! 축하드려요!! 저두 46일이에요 어제밤 저희도 역대급 좋은 밤을 보내서 감격스러우던 참입니다 ㅋㅋ 저희 애는 더 적게 먹어요 ㅠㅅㅜ 저희는 80을 50 30 으로 끊어 먹어요!! 이게 얼마나 된다고 끊어먹니!!ㅋㅋㅋ 혜성이 따라가려면 멀었네요!! 앞으로 우리 둘다 더더 잘 먹을거에여~!

    1. subcomment icon

      오 46일!저희둘다 기적의 밤을 보냈네용!!갬동갬동❤️❤️아고 혜성이보다 더 안먹는군요ㅜㅜ우리 걱정말고 잘 맥여보자구요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