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부러워용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와우!!!!
46일 차 된 혜성이 그저께 부터 4시간~5시간텀 하는것 같더니만 어제저녁 11시 에먹고 6시간 통잠 자네요!오ㅋㅋㅋ 갬동ㅜㅜㅜ👍👍 근데 너무안먹어요ㅜㅜ딴아가들은 넘 많이 먹는다고 걱정하는데ㅜㅜ 아직도110먹고 50 60 끊어먹기도 하구 걱정되요ㅜ흑흑ㅜㅜ차라리 많이 먹어서 돼지되는거 걱정하고싶네요...
댓글
12

6시간자고 하루종일 우네요....
부러워요80먹다가 갑자기 늘어서 110을 먹어도 2시간 반이면 배고프다고 쩝쩝거려요 ㅠ

아고ㅜㅜㅜ곧 텀잡히실거에요ㅜ힘내세요ㅜ

ㅜㅠ 방금도 베이비타임 잠 시작 누르자 마자 뿌엥 시전해서 미안하다 하며 삭제했네요 ㅎㅎㅎ 잠 기록이 가능하신것만도 부럽고 😂 담이도 점점 크면 좋아지겠죠!

기록은 막수하고 그후니깐용ㅎㅎ
부러워요 ㅠㅠ

ㅠㅠ근데 너무 안먹으니ㅜ걱정입니다ㅜ
저희 서린이도 어제.11시 이후부터 통잠을 자서 오랜만에 아침 까지 푹 잤어요 ~^^ 시간이 지날수록 잘 먹을거에요 힘내세요 😄

젖꼭지가 문젠가봐요ㅜㅜ바꿔주라네요ㅜㅜ$ 힘내요함께!
와우 6시간 통잠!! 축하드려요!! 저두 46일이에요 어제밤 저희도 역대급 좋은 밤을 보내서 감격스러우던 참입니다 ㅋㅋ 저희 애는 더 적게 먹어요 ㅠㅅㅜ 저희는 80을 50 30 으로 끊어 먹어요!! 이게 얼마나 된다고 끊어먹니!!ㅋㅋㅋ 혜성이 따라가려면 멀었네요!! 앞으로 우리 둘다 더더 잘 먹을거에여~!

오 46일!저희둘다 기적의 밤을 보냈네용!!갬동갬동❤️❤️아고 혜성이보다 더 안먹는군요ㅜㅜ우리 걱정말고 잘 맥여보자구요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