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기체육관 시작 했어여!! 손톱은 저도 무서워요 ㅜ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2일차아기 어제 아기체육관 첫개시했어요
그동안 타이니모빌, 초점책만보다가 첨으로 아기체육관 개시했는데 너무 잘놀더라구요. 달려있는 소리나는 딸랑이들도 건드려보고 성장한게 보여서 신기하네요ㅎㅎ 이제 자기 손이 있다는것도 인식하기시작하는거같아요. 꼬리책 잡으려고하고ㅎㅎ 놀때 손싸개 벗겨주고있는데 손톱을 무서워서 못깎이겠네요.ㅜ
댓글
6

손톱 오늘 첨으로 깎아봤어요 첨엔 방법을 몰라서 왜 안깎이지했는데 가위를 비스듬히? 대고 깎으니 조금 요령이 생기더라구요. 첨엔 수직으로깎으니 삐뚤삐뚤하게 지저분하게 깎았는데..손톱깎이 화이팅입니다!
어제개 38일차였는데요~저도 아기체육관 꺼내줬어요~ 혼자서 발로 차다가 뭔가 소리가 나니깐 눈이 동그래지면서 또 차고 또 차고 하는 모습이 엄청 귀엽더라구요~

그쵸 눈 똥그래져서 이게 뭐지 하는게 너무 귀여워요
손톱발톱은 잘때 잘라줘야 편해요~

수유하면서 졸길래 깎아줬어요ㅎㅎ 잘때만 될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