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량 문의

우리애기는 41일차 남아에요 체중은 4.9키로에요 보통이때쯤 100~130 먹는다고하던데 우리애기는 이제 90 정도먹어요 먹을라고하면 100도 먹긴하는데 그렇게먹으면 살짝게워 내더라고요 소화도 좀더딘거같은데 분유량 조금씩 늘려서 먹임되겠죠? 갑자기 확늘릴려니 조금겁나서요~ 영아산통 배앓이 할때 너무 고생해서요 ㅜ

댓글

8

  1. 배아파하면 무리해서 많이 줄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ㅜㅜ 조금씩 늘거예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서두르지말고~ 천천히 해보겠어요 다들감사드립니다~~^^

  2. 5.2 키로 80 먹어요 ㅠㅅㅠ 많이 먹을때 100먹는데 엄청 드물어요 그래도 어케 5.2키로까지 왔네여 흑흑 아가들아 오늘은 좀 더 묵자🩵

    1. subcomment icon

      아~ㅜ글쿠나 애기들 이제 더 잘먹을꺼에요~~!♡

  3. 10씩 늘리면 되요!

    1. subcomment icon

      네 그럴께요^^

  4. 저희애기 43일이고 마지막 몸무게가 4.4 였는데 아마 저 쪘을거에요 어제부터 120 주고있어용 우리애기도 90-100 먹었엇는데 120 줘도 먹을키때도있고 남길때도 있어용 ㅠㅠ 저희애기도 토쟁이입니당 근데 이맘때는 토 잘하니까 그러려니 해요 그냥 트름 잘 시켜줄뿐 ㅜㅠ

    1. subcomment icon

      네 안그래도 먹기전에 계속토닥여주고 먹고나서도 한참시키고 중간에도 몸비틀면 계속트림시키고 최대한 텀 늘려서 주고있어요 ㅜ 답글감사합니다~ 저도 조금씩 증량해서 줘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