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 매일 집에서 나만 춥냐 그러고 있었는데 ㄷㄷㄷ 산후풍인가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풍이 왔어요

어제부터 손목이 엄청 시리고 아프더니 지금은 온몸 마디마디가 다 아프고 시큰하고 그래요 진짜 좀 견디기힘들만큼 아프네요 아기안을때도 넘나 버겁고 앉고일어설때 고통스러워요 다른분들은 괜찮으신가요??
댓글
18
아이구 열매님 고생이 많으시네요. 아기 돌 보다 보면 내 몸 챙기기 너무 어려운데 그래도 우리 건강 잘 챙겨요!!! 밑에는 다른 분들 참고 하시라고 요약 했어요. 1) 순면 옷 입기 - 산후에는 기력이 허해져서 가만히 있어도 땀이 엄청 쏟아짐 - 면 소재의 옷을 입어야 통풍과 보온이 잘 됨 2) 목, 손목, 발목을 보호(바람 들기 쉬움) - 목: 면손수건으로 감싸고 땀나면 즉시 교체 - 손목: 보호대 착용(아대, 너무 답답하면 새 양말 잘라서 아대처럼) - 양말: 수면보단 면양말 착용, 혈액순환 잘 되게 무압박 3) 샤워, 머리 감기는 최대한 나중에 - 머리는 드라이기로 물기 바짝, 몸도 (샤워직후가 바람들기 가장 쉬우니 욕실안에서 잠옷 입기) 4) 산후보약 또는 영양제 - 본인 개인 취향과 상태에 따라 **특히 철분제, 칼슘제는 필수! 적어도 4~6개월

아고 감사해요♡ 병원에서부터 시원하게 다녔던게 화근이됐나봐요 목도 보호안해주고 시원한것도 엄청먹엇는데 지금이라도 고쳐야겟어요!!
손목 발목 무릎 팔 다리 마디마디가 시리고 아파요.. 조리를 제대로 못한 것도 있지만여..! 근데 이번엔 제대로 했는데 무릎이 나가지 모예염><

무릎나가져ㅠㅠ아기눕힐때마다 무릎쓰니까 넘고통스러워요

전 첫찌때 조리를 제대로 못해서 아픈거예여.. 몇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헐..저도 산후풍같은데ㅜㅜ 식욕은 왜케.좋은지... 손목과 골반 그리고 허리까지 너무안좋아요 ㅠㅠ 길가다 발걸랴 넘어질뻔했는데 허리가 삐었어요 ㅠㅠ 온몸의 뼈 마디마디가 마지 코코에 나오는 해골같아요 ㅠㅠ

저도 식욕폭발해요.. 체력이 금방 고갈돼서그런지 저도 온몸이 다아픈데 특히 골반이랑 소중이부분이 찢길거가타요ㅠㅠ
전 한쪽 발목만 시큰시큰 거려요ㅠㅠ

ㅠㅠ전 병원에서부터 맨발로다녔더니 아픈가바요 이제라도 신어야되는데 넘답해요ㅜ

저도 레깅스,양말 안신고 다니다가 꼭 신어야 한다해서 신는데 넘 답답해요ㅠㅠㅠ찬물도 못마시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