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더블하트 쓰는데 ss든 s든 똑같이 사레들리고 난리여서 그냥 s씁니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을때 사레 들려요 ㅠㅠ
애기 26일 됬는데 이번주 부터인가 계속 먹을때 사레 들려요 ㅠㅠ 특히 젖병 물자마자 너무 급한지 엄청 빨리 빨면서 숨넘어갈듯 먹더가 사레 걸려요 ㅠㅠ 어쩌면 좋을까요? 우유가 너무 빨리 나와서 인가요 ? 필립스 아벤트 사용하고 있어요 ! 신생아 젖병이요 …
댓글
2
저도 닥브쓰는데 1단계 꼭지쓰면 사레들러서 자꾸 켁켁거리길래 완전 신생아용 꼭지로 바꾸니 좋아졌어요 근데 문제는 너무 안나오니까 ㅋㅋㅋ 쭈압쭈압 빨다가 지쳐자욬ㅋㅋㅋㅋ 슬슬 1단계로 바꿔줘야할거같네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