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안에 소비해야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는 뜯고 3주까지인가요?
분유는 뜯으면 3주까지 다 소진해야 하나요? 저번에 그런 글을 봐서요
댓글
6
분유통에 적혀있더라구요~ 20일 이내가 가장좋다고
조리원서 교육받을때 20일이라하셨어요!!
통에 써있어요~ 분유마다 다르더라구요 트루맘에는 3주라고 써있었는데 퓨어락은 30일라고 써있더라구요!
20일(3주이내)로 알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