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낮에는 재우려고 안해요 ㅋㅋ 밤엔 노력하구요 ㅋㅋ 지금 밤낮을 아는거 같아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전에는 꿀잠...
43일차 아기예요 오전중에는 2시간씩 3시간씩 잘자주는데.. 오후들어서 부터는 잠을 안자요ㅠ 수유도 찔끔씩 먹고.. 밤 11시쯤 되면 잠온다고 찡얼거리는데 맘마먹다가 짜증나는지 얼굴뻘개지게 울어대고.. 그럼 또 맘마먹은지 몇분 안지나서 직수 몇분해주면 그제서야 슬슬 잠이드는데.. 우리 아가만 그런건가요? 저녁에는 불도 다끄고, 조용히 잇는편인데..... 어제는 안쓰러워서 즙까지 짯네요ㅠㅠ
댓글
6
저녁에 한번도 안깨고 자줘서 고마운건 잇어요ㅋㅋ 어제 막수하면서 느낀건데.. 아가가 분유를 100을주면 60이든 80만 먹고 배고프다 찡언거리길래 직수한번 해봣더니 '쫩쫩' 거리면서 먹더니 꿈나라 가더라구요 혹시나해서 좀전에도 분유먹여보니 아니나다를까 어중간하게 먹고 보채서 직수햇더니 모유먹고 꿈나라 떠나시네요... 이게 뭘까요?ㅋㅋㅋㅋ
전27일차인데 10시-1시가 달래기 젤 힘들더라구요 😭ㅋㅋ 엄청피곤한데 잠못드는 느낌으로요 ㅠㅠ 직수하다가도 뱉어내고 눈 번쩍뜰때가 제일 무섭답니다..🫣
낮에 좀 깨워야 할거 같은데 쉽지않죸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재우고싶은 엄마마음ㅋㅋㅠㅠ 전 아직 이모님 계셔셔 설거지 소리 등등 때문에 선잠 자고 잘 일어나더라구요 밤에 잠자는 분위기 조성도 중요하대요-!
저도 그맘때쯤 그랬던것 같어요ㅠㅠ 애기가 밤에 안자고 낮에 꿀잠잤어요 근데 50일 이후로는 밤에 안보채고 길게 잘 자고 낮에 눈뜨고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인지 낮에 많이 보채요😅..지금은 61일이에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