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5일 터미타임 어느정도 하나요?

우리애기 이게끝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37
귀여워요♡ 가슴위에서 잘 하길래 역방쿠 올러봤더니 뿌에엥 해서 바로 포기했어요~ ㅎㅎ
앜ㅋㅋ 넘 귀여워요 ㅋㅋ 전 아직 한 5분도 안해요 ㅋㅋ
넘 귀여워여ㅋㅋㅋㅋㅋ터미는 엄마 가슴팍에 엎드려 시작하세요~ 가슴에서 좀 잘하면 역방쿠, 그 다음 매트입니다ㅎㅎ
ㅋㅋㅋㅋㅋ ㅋ 넘넘 귀여워요!!!!ㅋㅋㅋ저도 요즘 저녁에 너무 울면 벌(?)로 터미타임 해줘요 ㅎㅎ 전 수건 돌돌말아서 깔아주고 그 위에서 하면 잘 하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