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집에서 슬링 한번씩써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아기띠 언제부터 사용하셨나요??
이번주 토요일날 일정이 있어서 나갔가 오려고 하는데 베이비뵨 미니 사용할 예정이에요! 너무 이를까요??ㅠㅠ
댓글
10
저 38일?? 그쯤부터 쓴거 같아요 애가 너무 칭얼거려서 ㅠ
저도 30일지나서 사용했어요 외출할땐 겉싸개 더워서 병원갈때 한번 사용했는데 워머하고 하니까 애기가 편해했어용
진짜 가서 인사만 하고 오려고 하는데 결혼식은 무리겠죠??😂😂
저도 이래서 지금 베이비뵨 미니를 당근 해야 할지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