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사람?

요즘 육아로 베동님들 모두 몸도 너덜너덜 멘탈은 바사사삭 되고 계시죠?😢 저도 육아하다보니 지칠대로 지쳐 어제 남편에게 "난 지금 하나도 안 행복해"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 낮에 애기 재우고 비오는 창 밖을 보다 예전 일터에서 강의 들었던 일이 생각나더나구요. 당시 강사님이 여러분께 제일 소중한 사람은 누구냐고 물어보셨는데 대부분 부모님,남편,아이라고 대답하더라구요. 강사님이 답변을 들으시더니 "아니에요.여러분께 제일 소중한 사람은 바로 여러분 자신이에요"라고 하는 순간 그 정적과 탄식소리,간간히 들리는 훌쩍이는 소리가 들리던 순간이 생각나네요. 누구엄마~ 호칭에 익숙해지려 하던 때 남편보고 "앞으로는 남들이 날 누구엄마라고 부르겠지만 여보라도 꼭 내 이름 불러줘"라고 했어요. 육아도 중요하지만 세상에서 소중한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야 육아도 즐겁고 아가도 더 많이 사랑해줄 수 있는 것 같아요. 우리 육아 힘내보아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여러분들❤️

댓글

12

  1. 뭉클한 글이네요! 저도 다시 회사가는게 낫겟다 싶은 마음이 들지만.. 다신 없을 이 시간을 즐기려합니다! 잘 해내보아요 우리!!😀😀😀

    1. subcomment icon

      화이팅이요! 호비님🫡

  2. 너무 위로가 되는 말이네요ㅜ 저만 그런건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 한가봐요ㅜ 아가 너무 이쁜데 너무 힘들고 제 인생이 크게 바뀐 느낌이라 우울하고 공허 하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애기 한명 추가 되었을뿐인데 인생이 크게 바뀐 느낌ㅠㅠㅠㅠ맞아요ㅠㅠㅠㅠㅠ힘들지만 우리 육아 화이팅해요😆👍

  3. ㅠㅠㅠㅠ조리원퇴소후에 집에와서 시도때도없이 아기 젖물리면서 맘님이 느끼신 기분 그대로 느꼈어요... 하루에도 수십번 왔다갔다 감정이 변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제왕3일차 유축전쟁부터 지금까지 눈물바람이네요😭힘내요 우리! 토닥토닥

  4. 저는 임신했을때 안행복하다고 남편한테말하면서 운적있네요 ㅠㅠ 공감되요 지금도 몸이지치니 힘든데 아기보면 행복하고 호르몬땜에 왔다갔다하네요 😭

    1. subcomment icon

      요즘 눈맞추고 이래서 아유귀여워!했다가 울고 찡찡되면 답도 없다그러고😱 호르몬의 노예에서 해방되고싶어요😭

  5. 맞아요. 내가 행복하고 건강해야 아기도 그럴 수 있어요. 아직은 스킬이 부족해서 저를 위한 시간을 많이 못 갖고 있지만 이제 머리도 좀 자르러 가고 욕조에 몸도 담그고 싶어요 🥲🥲🥲

    1. subcomment icon

      절거운 육아생활 하고 싶어요😵저도 기분전환하러 머리하러 가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